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케어솔루션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케어솔루션 계약 해지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 케어솔루션계약 해지방법
처음 설치 후 몇 일까지 계약취소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 설치 취소 가능 일
케어십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알고 싶어요.
▶케어십 해지시 정산기준
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케어솔루션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확인사항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렌탈 의무사용기간과 소유권 이전 시점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케어솔루션 제품을 바꿀 수 있나요?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5년(의무사용기간 3년 포함)으로 진행되어, 계약기간 종료시점까지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케어솔루션고객 상담실 1577-4090으로 문의해 주세요.케어솔루션 제품을 분실했어요.
■ 조치방법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60개월)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부분 파손 시 - 각 부품 별 소비자가에 따라 수리 비용 또는 대체 물건의 구입 비용을 청구. 완파 시 - 분실 기준에 따름.
3. 압류 시 : 분실의 기준에 따름.
4. 화재 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단, 관할 경찰서, 소방서의 화재 사실 확인서 첨부 필요
자세한 내용은 케어솔루션 상담실 1577-4090으로 문의해 주세요.
케어십 해지하면 위약금 발생하나요?
■ 케어십 해지시 정산기준
케어십 계약기간은 1년이며 의무기간은 없지만 계약 종료 시점에서 별도 해지 의사 없을 경우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케어십을 해지 할경우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당월 케어 요금까지는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케어 서비스 가입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서비스 요청을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 서비스 가입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577-4090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케어솔루션 요금 납부방법 변경 가능할까요?
(카드 변경시)
1. LG전자 멤버십앱 : 나의 케어솔루션 > 납부방법 변경 진행 ※ Play 스토어 or APP 스토어에서 'LG전자 멤버십' 다운
2. 케어솔루션 홈페이지 : 나의 케어솔루션>나의 계약현황> 납부방법 변경 진행
(은행이체 변경시)
케어솔루션 상담 센터(☎ 1577-4090)에 연락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케어솔루션료 납부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케어솔루션 월요금 납부 방법
케어솔루션/케어십 요금 납부 방법은 은행이체와 카드 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케어솔루션/케어십 요금 결제일자는 최초 설치 날짜 기준으로 1일~15일 내 설치 시 10일, 16일~말일까지 설치 시 15일입니다 ( 2018년 3월기준 )
※ 회사 정책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기출금일에 출금이 안되었다면 2~5일 내 등록된 납부계좌, 또는 등록된 카드에서 재 출금 됩니다.
케어솔루션 월요금를 미리 결제(선결제)하는 경우, 혜택이 있나요?
케어솔루션 월요금을 1년, 2년, 3년 선납하실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수기 냉장고 케어십 프로모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 할인제와 중복 적용 불가
※ 구모델 및 특별 타입 (임직원, 납품) 적용 제외
▶ 1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1개월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 혜택
▶ 2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2개월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 혜택
▶ 3년치 케어솔루션 월요금 선결제시, 3개월 케어솔루션 월요금 할인 혜택
케어솔루션/케어십 월요금 선결제 요청 시 익월부터 반영되며 선납 취소 요청 시에는 취소한 달까지 정상 케어솔루션 월요금으로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케어솔루션 상담실 1577-4090으로 문의해 주세요.
케어솔루션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